2016. 10. 20. 15:44, 엑셀 데이터
엑셀에서 표를 그리고 총합을 구하는 일은 매우 자주있습니다.
그럼데 총합의 데이터를 복사후 붙여넣으면 총합 숫자가아닌
0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아래의 예문을 보시죠
합계의 150부분을 복사후 오른쪽에 붙이니 0이 나옴
0부분에 마우스를 클릭해보니 서식이 다른곳으로복사되어있습니다.
이럴땐 다시 복사해서 붙인후 오른쪽 구석의 클립보드그림(Ctrl)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여러가지중에 숫자만 쓰여있는 [값(V)]를 클릭해주면
서식이아닌 150 데이터 숫자만 붙여넣줍니다.
선택하여 붙여넣기는 활용도가 높으니 자주활용하시면 유용할것 같아요!
'엑셀 데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복사 안될때 간단해결 방법 (0) | 2016.11.18 |
---|---|
엑셀 차트 그래프에 최대값 넣기, 데이터 레이블 (1) | 2016.10.12 |
엑셀 한글 자동완성 끄기 (0) | 2016.09.27 |
엑셀 행 열 바꾸기, 행과 열을 바꾸는법 (0) | 2016.09.06 |
엑셀 휴일 제외하고 평일만 자동채우기 (1) | 2016.09.02 |
Comments, Trackbacks